The 2-Minute Rule for 핸플

량으로 뿌리는 식으로 홍보를 하며 업소 밖에도 대놓고 키스방 간판을 걸고 영업을 하기 때문에 딱 보면 알 수 있다. 주로 키스방 이용 경험이 없는 손님이나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손님이 많다 보니 팁질 유도가 심한 편이다.

쓰레기타다 :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

여대생 마사지의 메카 : 초창기 여대생 마사지계를 이끌었던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을 지칭함.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노콘 : 콘돔을 끼지 않는 섹스 서비스. 오피와 휴게텔의 일부 업소에서 서비스하나 많은 성매매 여성들이 꺼려하는 서비스이다.

따라서, 스웨디시 은어 또는 마사지 은어들을 잘 참고하셔서 건전한 샵과 불건전한 샵을 잘 구분하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청룡열차 : 사정하고 난 후의 남자의 그 부분을 핸플 사이트 다시 오랄해 주거나 손으로 흔들어 주는 서비스. 놀이공원 롤러코스터를 타고 올라갔다가 내려가는 짜릿한 느낌을 표현한 용어. 신림동 크림에서 제일 처음 개발했음.

☆ 삼강하드 : 하드 + 기타 등등입니다. 부비부비나 입사를 동반하는 경우 등입니다.

인사(성매매) : 변종 룸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들이 노래를 틀고 춤을 추거나 핸플사이트 옷을 벗으며 손님을 맞이하는 것.

쓱싹 : 화끈한 행위를 말함. 붕가를 지칭하기도 하나 불확실. [유래 https://www.handple.biz : 바라던맨님이 피아노 소연양을 쓱싹했다]

아가씨가 손님의 외모나 나이, 경제력, 달리기 경력 등을 질문을 통해 알아낸 후

유명 닉 : 활발한 https://www.handple.biz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

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성노동자의 삶을 증진하는 것이 어떻게 페미니즘과 연결되는지를 알고 싶다면 성노동 문서 참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